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결제단계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입금(현금거래)건에 한하여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를 신청 했는데 발행이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세금계산서는 신청 즉시 발행되지 않으며, 월 마감후 익월초(10일이전)에 일괄 발행이 됩니다. 

    발행이 완료되면 신청시 기재하셨던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됩니다.


  • [상품관련] RDG_WHITE?? K100?? 뭐가 뭔지 헷갈려요!   

    번호: 10

    UV인쇄 색상을 선명하게 하기 위해 깔아주는 화이트작업을 말합니다.



    (변경전) RDG_WHITE

    별색사용으로 사용이 복잡


    (변경후) K100

    CMY값 : 0

    K값만 100으로 적용하여 간편하게 사용



    각 제품별 상세페이지내에 있는 가이드를 참고하여

    디자인레이어와 똑같이 화이트레이어를 생성하여 화이트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선색이 있는 경우 '오브젝트-확장 or 모양확장'하여 면색으로 바꾼뒤 사용)








    • 열전사.png (57KB)
    • UV.png (88KB)

    Q.화이트 작업이 어려운데 안하면 안되나요?

    화이트작업은 인쇄물의 선명도를 높이기 위해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화이트인쇄를 하고 그 위에 컬러(CMYK)인쇄를 하여 2번의 인쇄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일부러 반투명한 느낌을 의도 하신거라면 안해도 되지만,

    의도한게 아니라면 화이트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Q.화이트작업은 케이스마다 모두 다해야 하나요?

    화이트작업은 UV인쇄 방식으로 제작되는 품목만 필요합니다.

    전사방식으로 제작되는 품목은 화이트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Q.그럼 UV인쇄방식인지, 전사방식인지 어떻게 구분하나요?

    상품을 클릭하면 상품마다 '인쇄방식'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기준으로 UV인쇄에 해당하는 품목만 화이트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관련] 저는 일러스트가 없어요!   

    번호: 8

    Q.케이스를 제작하려고 하는데 일러스트가 없어서 포토샵으로 칼선 작업을 했어요.

      포토샵 파일(psd)도 제작이 되나요?

      2023년 10월 4일부로, PSD로도 칼선작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각 제품별 상세페이지내에 편집툴에 맞는 가이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환불요청] 환불처리 안내   

    번호: 7

    무통장 입금건의 환불접수는 일주일 단위로 취합하여 매주 화요일 일괄 처리 됩니다.

    화,수,목,금,토,일,월 접수건 취합 → 화요일 처리(당일건 미포함)


    * 계좌정보(은행명,예금주,계좌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환불처리가 지연되니 반드시 계좌정보를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카드취소는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jpg (86KB)
    • 견적서.jpg (156KB)
    • 거래명세서.jpg (86KB)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직인포함)는 사이트내에서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불필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견적서 발급방법(주문전 발급가능)

    주문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 전체주문하기 옆의 [전체 견적서] 클릭 → 받는분 입력후 적용 버튼 클릭(기본 가입정보로 설정되어 있음) → 인쇄(또는 캡처)












    2) 거래명세서 발급방법(주문후 발급가능, 카드/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완료후 발급가능)

     * 카드결제나 휴대폰결제의 경우에는 주문시 바로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완료후에 거래명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① 결제후 주문완료(결제완료) 페이지 → 주문결제정보 옆 [거래명세서]버튼 클릭 → 하단의 인쇄 또는 캡처

      ②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상단의 주문취소 옆 [거래명세서] 버튼 클릭 → 하단의 인쇄 또는 캡처




  • [상품관련] 패턴있는 디자인인데 상관없나요?   

    번호: 5

    • 3D,UV-동일-주의사항.jpg (574KB)

    패턴위치가 정해져 있는 패턴은 패턴없이 각 오브젝트로 저장하셔야 합니다.

    패턴으로 저장된 경우, 저희 트레이 템플릿으로 옮겨지는 과정에서 패턴 위치가 계속해서 바뀝니다.

    패턴 위치가 상관이 없는 경우라면 패턴으로 남겨놓아도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디자인이 달라도 품목이 같다면 수량은 합산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동일 품목일지라도 아이폰과 갤럭시는 단가 합산이 불가하며

    아이폰은 아이폰끼리, 갤럭시는 갤럭시끼리만 단가 합산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같지만 품목(종류)이 다르다면 품목별로 단가 적용이 이루어집니다.

    따로 구매시에는 각각 장바구니에 담아 한꺼번에 결제를 진행하셔야 배송비가 중복 부과되지 않습니다.








    아크릴 제품은 디자인 및 크기가 다르면 각각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관련] 상품별 단가표를 받을 수 있나요?   

    번호: 3

    상품마다 수량에 따른 금액이 자동 설정 되어 있습니다.

    금액은 사이트내에서 상품별/수량별로 직접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수량이 1,000개 이상일 경우 별도 협의 가능합니다.

    대량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내역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통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전, 품목/기종/수량/디자인 개수 등 어느정도 구체적인 계획이 잡힌 상태에서 문의주셔야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더디자인팩토리는 

    [주문접수]-[결제확인]-[상품준비]-[출고완료(배송중)]-[배송완료]의 총 5단계로 주문절차가 이루어집니다.


    [결제확인]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나, 

    이 단계까지는 파일수정이 가능하므로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번호 클릭]에서 기존 파일 삭제후 새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상품준비중]단계부터는 제작에 들어가므로 주문취소 및 파일수정이 불가합니다.


    *무통장입금을 하셨을 경우, 주문무효시 자동환불처리 및 취소여부 확인이 불가하기에 반드시 주문취소 사실과 환불정보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상품관련] 샘플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더디자인팩토리는 국내 최초 쇼핑몰 형식의 휴대폰 악세사리 제조업체 입니다.

    각 상품별 수량에 맞도록 금액이 자동 설정되어 있으며, 1~9개까지를 샘플단가로 보시면 됩니다.

    수량옵션 선택후 구입할 수량을 입력해주시면 금액은 자동 환산됩니다.

    샘플주문, 본주문 상관없이 구매방법은 동일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