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주문결제] 견적서나 거래명세서를 받을수 있나요?

    번호: 4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직인포함)는 사이트내에서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불필요*)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1) 견적서 발급방법(주문전 발급가능)주문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 전체주문하기 옆의 [전체 견적서] 클릭 → 받는분 입력후 적용 버튼 클릭(기본 가입정보로 설정되어 있음) → 인쇄(또는 캡처)2) 거래명세서 발급방법(주문후 발...
  • [상품관련] 패턴있는 디자인인데 상관없나요?

    번호: 3

    패턴위치가 정해져 있는 패턴은 패턴없이 각 오브젝트로 저장하셔야 합니다.패턴으로 저장된 경우, 저희 트레이 템플릿으로 옮겨지는 과정에서 패턴 위치가 계속해서 바뀝니다.패턴 위치가 상관이 없는 경우라면 패턴으로 남겨놓아도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 [주문결제] 디자인이 여러개인데 다 따로 주문해야 되나요?

    번호: 2

    디자인이 달라도 구매하시려는 케이스 기종/종류가 동일하다면 수량은 합산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디자인은 디자인별로 압축하여 zip로 보내주시거나 한 파일안에 모든 디자인을 첨부하고 디자인에 따른 주문 수량을 기재해주셔도 됩니다.단, 디자인이 같은데 케이스 기종(종류)가 다르다면 기종/종류에 따라 따로 따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따로 구매시에는 각각 장바구니에 ...
  • [상품관련] 상품별 단가표를 받을 수 있나요?

    번호: 1

    더디자인팩토리는 국내 최초 쇼핑몰 형식의 휴대폰악세사리 제조업체입니다.상품마다 수량에 따라 금액이 자동 설정되어 있으므로 별도의 단가표는 없습니다.금액은 사이트내에서 상품별/수량별로 직접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단가문의에 대한 회신(메일,전화,메세지 등)은 불가합니다.단, 사이트내 설정된 수량보다 구매수량이 많을 경우 별도 협의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 실수로 파일을 잘못등록했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번호: 0

    더디자인팩토리는 [주문접수]-[결제확인]-[상품준비]-[출고완료(배송중)]-[배송완료]의 총 5단계로 주문절차가 이루어집니다. [결제확인]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나, 이 단계까지는 파일수정이 가능하므로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번호 클릭]에서 기존 파일 삭제후 새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이후 [상품준비중]단계부터는 제작에 들어가므로 주문취소 및 파일수...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